경제
중도 성향
경기주택도시공사, 제2기 도민주주단 가동…'도민 정책 참여' 확대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청년·중장년·고객 대표 등 100명 구성…2028년까지 정책 제언 주주총회·토크콘서트 통해 현장 의견 수렴…도민 중심 경영 강화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도민과의 직접 소통을 강화하며 '도민 중심 경영' 실현에 속도를 낸다고 24일 밝혔다.
의견 수렴을 넘어 도민이 정책과 사업 방향을 제안하는 명예주주로 참여하는 소통 플랫폼이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GH는 이날 수원 본사에서 '제2기 GH 도민주주단'(기회수도파트너스) 출범식과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도민주주단은 경기도민이 공사의 명예주주 자격으로 주요 정책과 사업 현안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는 대표적인 참여형 소통 기구다.
2023년 첫 출범 이후 올해 2번째 기수를 맞았다....
관련 뉴스
32건 · 7개 매체진보 성향 29%중도 성향 29%보수 성향 42%
2개 매체2개 매체3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