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진보 성향
여수시의회 최초 제2원내교섭단체 출범
오마이뉴스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전남 여수시의회 최초로 제2원내교섭단체인 '시민주권연대'가 출범한다.
조국혁신당 소속 김상일·권석환·백진오·최해국 의원과 무소속 송하진 의원은 오는 23일 여수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제2원내교섭단체인 '시민주권연대' 출범을 위한 교섭단체 구성 협약서를 체결한다고 22일 밝혔다.
시민주권연대는 이날 협약을 통해 ▲상호 존중과 협력 ▲시민 알 권리 보장 ▲대형사업 검증 ▲공동 의정활동 ▲시민 참여 확대 ▲협치와 상생의 의회 구현 등을 공동 실천 과제로 채택할 예정이다.
또 여수시 주요 현안과 대형사업에 대한 철저한 검증과 정책 대안 제시를 통해소중한 세금이 낭비되지 않도록 감시 기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민생경제 회복과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 중심의 의정활동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전체 내용보기 ...
관련 뉴스
30건 · 6개 매체진보 성향 33%중도 성향 17%보수 성향 50%
2개 매체1개 매체3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