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스탠다드에너지-대전교통공사, '윈윈 아너스' 동반성장 우수기관 선정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에너지저장장치(ESS)에 최적화된 바나듐이온배터리를 개발한 스탠다드에너지가 대전교통공사와 함께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윈윈 아너스(WIN-WIN HONORS)'에서 동반성장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윈윈 아너스는 대기업과 공공기관의 중소기업 동반성장 우수사례를 발굴하는 사업이다.
이번 선정은 대전도시철도 1호선 구암역에서 추진한 ESS 설치 실증사업의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스탠다드에너지와 대전교통공사는 지난해 7월부터 대전 구암역에 바나듐이온배터리 ESS를 설치하고 역사 전력 효율화 실증사업을 진행해왔다.
해당 사업은 지난해 11월 대전시와 대전테크노파크가 추진한 '공공수요 기반 문제해결형 실증지원사업'의 우수 사례로 선정돼 대전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관련 뉴스
24건 · 6개 매체진보 성향 17%중도 성향 33%보수 성향 50%
1개 매체2개 매체3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