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67건6개 미디어
경제
중도 성향

"허영만 선생님 쾌유를 빕니다"…'백반기행' 7년 만에 종영

머니투데이
조회 0
"허영만 선생님 쾌유를 빕니다"…'백반기행' 7년 만에 종영

이 기사, 관심 있으세요?

한 번의 탭으로 관심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낙상 사고로 입원 중인 만화가 허영만이 진행해온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 7년 만에 막을 내렸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백반기행' 마지막 회는 '우리가 사랑한 백반, 7년의 맛있는 기록'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 회에 소개됐던 전남 강진의 17첩 백반집이 다시 등장했다.

이어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식당 사장들의 영상 편지가 이어졌다.

이들은 "선생님 이름에 보탬이 될 수 있게 더 정직하게 나아가겠다", "평생 기억에 남을 소중한 인연이었다"고 말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방송 마지막에는 "2609일의 시간, 도전을 멈추지 않았던 7년여의 시간이었다.

식객 허영만 선생님의 쾌유를 빈다"라는 자막이 등장했다....

전문 보기

이 뉴스, 독자들은 어떻게 느꼈나요?

첫 반응을 남겨보세요

로그인하면 감정 반응에 참여할 수 있어요.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