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세 번째 한국 여행도 설레"…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첫 무비자 입국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이 별도의 비자 발급 없이 한국을 관광할 수 있는 무사증 제도가 본격 시행됐다.
법무부는 22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인도네시아 단체관광객 무사증 제도 시행 이후 첫 입국자를 맞이했다고 밝혔다.
법무부와 인천공항 출입국·외국인청 관계자들은 이날 오전 7시 입국한 이들을 공항에서 맞이하며 한국 여행의 시작을 환영했다.
라자(Radjah)씨는 "이번이 3번째 한국 방문인데 무사증 제도 덕분에 별도의 사증 발급 절차 없이 한국을 방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했다"며 "서울과 남이섬을 관광할 예정이고 이번에는 한복 입기 체험을 꼭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