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34건7개 미디어
정치
진보 성향

6월에 외국인이 가장 많이 판 주식은 ‘삼전·닉스’…개인은 가장 많이 사

경향신문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서울 서초동에 있는 삼성전자 사옥 모습.

문재원 기자6월 한 달간 외국인이 가장 많이 판 종목은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로 집계됐다.

개인이 가장 많이 산 종목도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였다.2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전날까지 외국인은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서 삼성전자를 14조53억원을 순매도하며 가장 많이 팔았다.

두 번째는 SK하이닉스로 12···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