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보수 성향
"이정후가 빠진 게 말이 돼?" 2차 투표 탈락, 팬들이 화났다! MLB 타격 2위의 위엄
조선일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이정후가 빠진 것은 재앙이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팬들이 단단히 뿔났다.
MLB는 26일(이하 한국시각) 메이저리그 올스타 2차 투표 후보자 명단을 공개했다.
LA 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는 1차 투표에서 최다 득표 1위를 차지하며 본 경기에 지명타자로 자동 진출했고, 부문별 최종 후보들이 2명씩, 외야수는 6명이 이름을 올렸다 ...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