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111건7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오세훈 “호남 반도체 투자는 국정 운영 사유화… 李대통령 지난 선거 민심 똑바로 읽어야”

세계일보
조회 0
오세훈 “호남 반도체 투자는 국정 운영 사유화… 李대통령 지난 선거 민심 똑바로 읽어야”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오세훈 서울시장이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을 두고 국정 운영 사유화라며 강하게 비판했다.

오 시장은 26일 페이스북에 쓴 ‘강성 지지층만을 위한 정략적 폭주, 그 피해는 고스란히 국민의 몫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청와대가 주도하는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표 계산을 위해 대기업 팔을 비틀고 기업활동 자유를 침해한 ‘국정 운영 사유화’”라고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