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한국비엔씨 지분투자 케리야, 알츠하이머·파킨슨 치료제 임상1상 완료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한국비엔씨(대표 최완규)는 24일 전략적 지분투자 파트너인 덴마크 케리야(Kariya)가 알츠하이머·파킨슨 치료제 후보물질의 임상1상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케리야는 임상1상 결과보고서를 통해 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설명했다.
대상 물질은 GLP-GIP 이중작용제 KP405와 KP404다.
한국비엔씨는 두 물질에 대해 아시아 5개국 독점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비엔씨는 2024년 4월 8일 케리야와 전략적 지분투자 계약을 맺었다.
이어 같은 달 17일 KP405·KP404의 한국,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독점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