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진보 성향
민주노총 경기본부 “노동존중 외치는 경기도···모범사용자 정책 수립해야”
경향신문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민주노총 경기도본부가 23일 추미애 경기지사 당선인의 인수위 사무실이 위치한 경기신용보증재단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민주노총 경기도본부 제공민주노총 경기도본부는 경기도의 사용자성 회피 매뉴얼 논란과 관련해 “(매뉴얼 수정을 넘어) 모범사용자로서의 노동정책을 수립하길 강력하게 촉구한다”고 밝혔다.민주노총 경기본부는 23일 오후 추미애 경기지사 당선인의··· ...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