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박수받으며 떠나는 아이오아이가 남겨둔 가능성 [K-POP 리포트]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우여곡절 끝에 뭉친 10주년 공식 활동 종료
압도적인 성적표에 재결합 가능성 솔솔 10주년을 맞아 재결합한 그룹 아이오아이가 활동 마무리 수순에 들어갔다. 팬들의 오랜 그리움을 깨고 돌아왔던 아이오아이는 추억 소환 이상의 성적을 거뒀다. 그리고 이 눈부신 성과는 또 한 번의 재결합이라는 미래를 꿈꾸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21일 홍콩 공연을 끝으로 공식적인 10주년 활동의 막을 내렸다. 28일 소수 인원만이 당첨된 팬 사인회가 남아있으나, 대중과 함께하는 일정은 사실상 마무리된 셈이다. 소통의 창구였던 공식 플러스챗 역시 닫힌다. 공식 플러스챗 측은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은 2026년 7월 31일 (금) 23시 59분 (KST)을 기점으로 공식적인모든 게시물의 업데이트가 종료됩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아이오아이 (I.O.I)의 10주년 프로젝트를 함께해 주신 앙둥이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웃으며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앞으로도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의 활동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