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안양시, 이륜차 단속 사각지대 없앤다…후면 카메라 확대 운영
머니투데이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번호판 후면 부착 이륜차 단속 사각지대 해소 특별조정교부금 1억2000만원 투입… 생활권 교통안전 인프라 강화 경기 안양시가 이륜차 과속과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 행위 근절에 나섰다.
시는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과 이륜차 난폭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후면 무인교통단속장비를 신규 설치하고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동안구 무인교통단속장비 설치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시는 이륜차 과속과 신호위반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된 흥안대로 평촌어바인퍼스트아파트 인근에 후면 무인교통단속장비 2기를 새롭게 설치했다.
이와 함께 어린이 통학 안전 강화를 위해 부림로 민백초등학교 인근 어린이보호구역에 설치된 노후 전면 단속장비도 최신형 장비로 교체했다....
관련 뉴스
10건 · 6개 매체진보 성향 17%중도 성향 33%보수 성향 50%
1개 매체2개 매체3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