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3건2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벤, 싱글맘 고충 토로.."버겁고 두려움 있다"('형수는 케이윌')[순간포착]

조선일보
조회 0
벤, 싱글맘 고충 토로.."버겁고 두려움 있다"('형수는 케이윌')[순간포착]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OSEN=선미경 기자] 가수 벤이 이혼 후 싱글맘으로서 겪는 고충을 밝혔다.

24일 오후 케이윌의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을 통해 ‘내 모습이 너무 웃겨 보일까?

싱글맘의 현실 육아’라는 제목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번 콘텐츠에는 벤이 출연했다.

벤은 케이윌과 반갑게 웃으며 “너무 오랜만에 뵌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에 케이윌은 “그렇다.

언제 봤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