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30건7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르포] “갤럭시S26 사면 차비에 온누리상품권까지”… 비수기에 단비 맞은 휴대폰 성지

조선일보
조회 0
[르포] “갤럭시S26 사면 차비에 온누리상품권까지”… 비수기에 단비 맞은 휴대폰 성지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비수기인 데다가 6월부터 통신사 공통지원금이 줄어 장사가 안 됐는데, 삼성전자가 국민 감사 페스티벌을 시작한 이후로 매장을 찾는 사람이 확 늘었습니다.” 지난 19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테크노마트 9층 이동통신 매장에서 만난 한 판매점 직원은 이렇게 말했다.

이날 테크노마트는 스마트폰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로 북적였다.

판매점마다 2~3명의 소비자가 앉아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