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보수 성향

오세훈 “국민의힘, 원내 중심 정당으로 바뀌어야… 미국은 당대표 없다”

세계일보
조회 0
오세훈 “국민의힘, 원내 중심 정당으로 바뀌어야… 미국은 당대표 없다”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오세훈 서울시장은 24일 “국민의힘이 원내 중심 정당으로 바뀌어야 한다. 그래야 불필요한 갈등이 최소화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오 시장은 이날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 연구모임 미래혁신포럼 세미나에 강연자로 나서 “세계적인 정치 현상을 정리해 보면 미국 같은 경우 원내 정당이지 않나. 당대표가 별도로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