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도 성향
[속보]6월 1~20일 수출 60.4%↑…반도체 188.4% 증가
머니투데이
조회 0
AI 통합 요약
국내 증권사들이 SK하이닉스, SK스퀨어, 삼성전자 등 반도체 주요 종목의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했다. 인공지능 칩 수요 증가와 장기공급계약(LTA) 체결로 실적 변동성이 낮아지면서 글로벌 동종사 대비 저평가 상태를 벗어나야 한다는 분석이 근거다. 6월 수출이 역대 최대인 620억달러를 기록하며 반도체가 40% 이상을 차지하는 등 산업 호황이 이어지고 있다.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관세청 22일 '2026년 6월 1일~20일 수출입현황' 발표...
관련 뉴스
32건 · 7개 매체중도 성향 43%보수 성향 57%
3개 매체4개 매체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