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52건7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PK실축 진짜 화났다. 너무 형편없이 찼어" '17-18호 최다골 축신' 메시의 솔직 고백..."실축 안했다면 2골 안들어갔을지도...축구는 모르는거니까"[북중미월드컵 인터뷰]

조선일보
조회 0
"PK실축 진짜 화났다. 너무 형편없이 찼어" '17-18호 최다골 축신' 메시의 솔직 고백..."실축 안했다면 2골 안들어갔을지도...축구는 모르는거니까"[북중미월드컵 인터뷰]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페널티킥 때문에 정말 화가 났다.

실축을 한 데다 슛 자체를 너무 형편없이 찼기 때문이다." 6번째 월드컵 무대에서 전인미답 통산 18골, 역대 최다득점 대기록을 세운 '아르헨티나 캡틴' 리오넬 메시가 오스트리아전 승리 후 대기록과 이후 여정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메시의 아르헨티나는 23일 오전 2시(한국시각) 미국 댈러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