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진보 성향
김홍열 당선인 "전략기획실 신설, 미래 먹거리 진두지휘"
오마이뉴스
조회 0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김홍열 청양군수 당선인이 25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앞으로는 지자체도 수익모델을 찾아야 한다"면서 "군수 산하에 전략기획실을 설치해서 공약사항과 청양의 미래 먹거리 발굴을 강도 있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청양군을 기업과 군정이 융합하는 조직으로 바꾸겠다는 것이다.
삼성을 예로 든 김 당선인은 "유사한 조직을 만들기 위해 군수실을 3분의 1로 줄이라고 지시했다. 거기에 전략기획실과 비서실을 설치해 민첩하게 진두지휘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마지막 기자회견에서 김홍열 당선인은 지난 10일부터 16일간 진행한 준비위원회 활동 결과와 민선 9기 군정 운영 방향을 발표했다.
전체 내용보기 ...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