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21건4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보라미유, 이재욱·신예은 ‘닥터 섬보이’ OST 부른다..‘라면 먹고 갈래요?’ 발매

조선일보
조회 0
보라미유, 이재욱·신예은 ‘닥터 섬보이’ OST 부른다..‘라면 먹고 갈래요?’ 발매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OSEN=김채연 기자] 가수 보라미유가 ‘닥터 섬보이’ OST에 합류하며 설렘을 전한다.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ENA 월화드라마 ‘닥터 섬보이’(연출 이명우, 극본 김지수) OST ‘라면 먹고 갈래요’가 발매된다.‘라면 먹고 갈래요?’는 기타를 중심으로 피아노, 베이스, 드럼, 브라스의 라이브한 연주가 펼쳐지는 보사노바(Boss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