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36건8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왜 삼성∙SK가 한곳에만 가야 하나”…정장수 前 대구부시장, 반도체 분산배치 촉구

세계일보
조회 0
“왜 삼성∙SK가 한곳에만 가야 하나”…정장수 前 대구부시장, 반도체 분산배치 촉구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정부와 정치권 일각에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신규 투자를 연계한 ‘제2 반도체 클러스터’를 특정 지역에 집적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이자, 국토 균형발전과 산업 리스크 분산을 위해 ‘반도체 분산배치’를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정장수 전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26일 자신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왜 한곳으로 가야만 하는 걸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