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뉴스2건2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완주군시설관리공단, 용진 신청사 개청…“공공 서비스 강화”

세계일보
조회 0
완주군시설관리공단, 용진 신청사 개청…“공공 서비스 강화”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전북 완주군시설관리공단이 설립 1년7개월 만에 용진읍 초입에 새로운 청사를 마련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공단은 23일 용진읍에 조성한 신청사에서 개청식을 열고 군민 중심의 공공 서비스 확대와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새 청사는 완주 관문에 자리한 옛 용진읍 행정복지센터를 새 단장해 조성했다. 연면적 854㎡ 규모로 사무공간과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