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버리지1건1개 미디어
정치
보수 성향

"냉정히 말해서 넌 실패작" 케이윌, 외동 아들인데 강하게 컸네 ('형수는') [순간포착]

조선일보
조회 0
"냉정히 말해서 넌 실패작" 케이윌, 외동 아들인데 강하게 컸네 ('형수는') [순간포착]

이 뉴스, 어떠셨어요?

한 번의 탭으로 반응을 남겨요 · 로그인 불필요

영상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OSEN=최지연 기자] 가수 케이윌이 어머니에게 '실패작'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고백했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에는  '"내 모습이 너무 웃겨 보일까?" 싱글맘의 현실 육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이날 벤은 “제가 애기를 낳아보고 키워보면서 ‘엄마 같은 엄마는 절대 될 수 없겠다’는 생각이 늘 ...

전문 보기

관련 뉴스

관련 뉴스 제보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